[Documentation] [TitleIndex] [WordIndex

인텔 에디슨(Intel Edison)

beaglebone.png

beaglebone_black.png

이 페이지는 인텔 에디슨 키트(Intel Edison kit)를 설명합니다.

인텔 에디슨(Intel Edison)

인텔 에디슨(Intel® Edison)은 우표 크기의 컴퓨터를 가지고 ROS로 당신을 인도해 줄 매우 작은 크기의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인텔 에디슨(Each Edison)은 싱글 보드 컴퓨터로 강력한 힘을 제공합니다. 인텔 아톰(Intel® Atom™) SoC 듀얼 코어 CPU에 의한 강력함 파워와 내장 WiFi, 블루투스 LE와 상층부에 적층될 수 있는 (아두이노의)쉴드 같은 "블록"의 진정한 slew를 추가하기 위한 70핀 컨넥터를 포함합니다. 인텔 에디슨(Intel® Edison)은 작은 크기로 기능들의 강력한 세트, 강력한 성능, 내구성 그리고 I/O 및 소프트웨어 지원의 광벅위한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은 메이커, 발명가, 초보자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보드의 고속 프로세서, WiFi, 블루투스 라디오를 갖춘 모듈입니다. 저전력, 작은 풋 프린트는 강력한 프로세싱 파워를 요구하지만 큰 전원 소스를 필요로 하지 않거나 큰 풋 프린트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는 프로젝트에 이상적이다.

인텔 에디슨 미니 브레이크 아웃(Intel® Edison Mini Breakout) 보드는 인텔 에디슨(Intel® Edison module) 모듈의 네이티브 1.8 V I/O를 노출(expose)하기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 이 보드는 전원 공급, 배터리 충전, USB OTG 전원 스위치, UART to USB 브리지, USB OTG 포트와 I/O 헤더로 구성됩니다.

ROS 설치하기

these ones과 유사한 단계를 따라 소스로 부터 ROS를 설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ready to go" 패키지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Erle Robotics는 다음을 포함하는 ROS가 미리 설치된 키트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원들


2023-10-28 12:44